78 0 0 0 1 0 3년전 0

The Reporter Who Made Himself King

다시 읽는 세계 문학

리차드 하딩 데이비스의 작품 The Reporter Who Made Himself King (영문) 다시 읽는 세계 문학' 시리즈는 고전 원작들을 만나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들어본 유명한 작가들의 작품에서 한국에 잘 알려지지 않은 작가들의 원작까지 다양한 원작을 접할 좋은 기회입니다. 살면서 언제 원작 소설을 읽어 볼 기회가 있을까요? 어려울 것 같고 또 시간이 없어 바빠서 마음먹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영문으로 본다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만 있다면 충분합니다. 영어도 공부하고 원작의 아름다움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준비가 되었다면 세기의 고전을 만나러 가보실까요?
리차드 하딩 데이비스의 작품 The Reporter Who Made Himself King (영문)

다시 읽는 세계 문학' 시리즈는 고전 원작들을 만나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들어본 유명한 작가들의 작품에서 한국에 잘 알려지지 않은 작가들의 원작까지 다양한 원작을 접할 좋은 기회입니다.
살면서 언제 원작 소설을 읽어 볼 기회가 있을까요? 어려울 것 같고 또 시간이 없어 바빠서 마음먹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영문으로 본다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만 있다면 충분합니다.
영어도 공부하고 원작의 아름다움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준비가 되었다면 세기의 고전을 만나러 가보실까요?
저자 : 리차드 하딩 데이비스

출생 - 사망 : 1864년 ~ 1916년
미국의 언론인이자 소설과 드라마 작가로, 스페인-미국 전쟁, 제2차 보어 전쟁, 제1차 세계대전을 취재한 최초의 미국 전쟁 특파원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The Rulers of the Mediterranean', 'The Princess Aline' 등이 주요 작품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