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0 0 0 0 0 3일전 0

명랑할 용기

나이 듦의 두려움을 넘어서는 법

현대 사회에서 평균 수명이 늘어나면서 인생의 3분의 1 이상을 중장년 이후의 시기로 보내게 되었지만, 많은 이들이 《나이 듦》을 두려움과 상실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있다. 《명랑할 용기》는 이러한 부정적 시각에서 벗어나 《나이 듦》을 새로운 가능성과 성장의 시간으로 재해석하는 관점 전환을 제시한다. 첫 번째 부에서는 《두려움을 마주하는 용기》를 통해 나이 듦에 대한 심리적 두려움을 직면하고 이를 넘어서는 방법을, 두 번째 부에서는 《건강한 몸과 마음의 균형》을 통해 활기찬 인생 후반전을 설계하는 방법을, 마지막 세 번째 부에서는 《명랑한 관계와 의미》를 통해 풍요로운 인생 후반전을 준비하는 방법을 모색한다. 《자기 수용》과 《내면의 명랑함》을 핵심 가치로 삼아, 중년 이후의 삶에서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자유..
현대 사회에서 평균 수명이 늘어나면서 인생의 3분의 1 이상을 중장년 이후의 시기로 보내게 되었지만, 많은 이들이 《나이 듦》을 두려움과 상실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있다. 《명랑할 용기》는 이러한 부정적 시각에서 벗어나 《나이 듦》을 새로운 가능성과 성장의 시간으로 재해석하는 관점 전환을 제시한다. 첫 번째 부에서는 《두려움을 마주하는 용기》를 통해 나이 듦에 대한 심리적 두려움을 직면하고 이를 넘어서는 방법을, 두 번째 부에서는 《건강한 몸과 마음의 균형》을 통해 활기찬 인생 후반전을 설계하는 방법을, 마지막 세 번째 부에서는 《명랑한 관계와 의미》를 통해 풍요로운 인생 후반전을 준비하는 방법을 모색한다. 《자기 수용》과 《내면의 명랑함》을 핵심 가치로 삼아, 중년 이후의 삶에서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자유와 기쁨, 의미를 탐색하는 여정을 안내한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나이 듦의 두려움을 넘어, 인생의 모든 단계에서 《명랑함》을 발견하고 더 충만하고 의미 있는 인생 후반전을 설계할 수 있을 것이다.
중년의 삶과 나이 듦에 대한 독특한 시각을 가진 작가로, 《명랑함》과 《용기》를 삶의 핵심 가치로 여긴다. 어린 시절부터 다양한 세대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삶의 지혜를 수집해온 그는 나이 듦의 여정에서 발견할 수 있는 깊은 의미와 가능성을 탐구한다. 인생의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따뜻한 통찰력과 복잡한 심리적 변화를 명쾌하게 풀어내는 재능을 갖추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